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The OA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9:41

    https://www.netflix.com/kr/title/80044950넷플릭스 자체 시리즈 The OA을 보았다.-이하 쿠스-7년간 잃어버린 딸이 갑자기 돌아오자 가족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하지만 딸은 신비적인 능력을 보이고 있다.시각장이 어린 아이였던 딸의 시력이 정상으로 돌아온 것이 대표적입니다.그리고, 이게 뭔지 1?.. 하는 둘째 딸이 자주 인터넷이 할 수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이상한 행동을 반복했지만...(여기까지 하나파이 이야기) 신비한 분위기에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주인공과 이 이야기는 괜찮아 보여서 다 봤다. 본 소감은 조금 지루하다 특히 OA가 Original Angel의 유행어..정말 이런걸까? 흠흠..이 중 하나용 단어로 유행어를 만들다니...이건 좀 아닌 것 같아요.디오에이라고 하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오리지날의 아이의 명절은 좀...그래서 시리즈에 대한 감상도 재미도 없지 않다도 없을 만큼... 그래도 이이에키이한 6화까지는 흥미 진진하다.어떤 과학자(의사)입니다.죽음 체험자(죽어서 산 사람)를 가둬놓고 인간이 죽으면 다른 차원으로 간다는 가설을 입증하기 위해 실험을 한다.이런 힘든 과정을 거쳐 잡은 공 혼자 감금에서 도망쳐 버린다.(후에 드러났는데, 석방된 것이었다)집으로 돌아온 주인공은 갇힌 나머지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그에은챨지는 다른 차원으로 가야 한다고 의견, 다른 차원으로 가려면 다른 5명의 사람이 모여서 동작을 해야 한다는 이이에키입니다. 그리고 그 5명과 동작하기 전까지는 매우 흥미로운는데 동작이 어딘지 모르게 완전 웃긴다..마치 공원에서 중국인들이 집단에서 하며 그 체조처럼 sound.드디어 그 순간이 다가왔을 때, 그 다섯 가지 동작으로 큰 사건을 막고 주인공은 다른 차원에 다녀왔는지..아이답게 끝나는데, 갇혀있던 사람들은 어떻게 되었는지.... 뭔가 깊은 의미가 있는데 내가 이해를 못했는지. 이렇게 끝나버린다.역시 넷플릭스 시리즈는 기묘한 이야기가 제1재미 있었다는 결론의 여자 주인공이 매력 있고 찾았지만 필모로 특히 내가 아는 작품은 없다.이런 사진이 있는 것에서 보면 둘이서 영화를 1개 찍은 것 같다.


    >


    소견은


    >


    이와 같이, 이상한 과남의 인공은 이모리 코헨.


    >


    브루클린(사진 속 모습)과 플레이스비욘 더 파인즈에 자신 있는 애기.한가지 신기한 점은, 결코 몸이 좋다고 말하기 어려운 편인 것 같지만, 옷을 정말 많이 친국고 자신온다 설정도 미식축구의 에이스 자신있어 미식축구는 야구와 함께 살찌는 운동인가.그 외에는 모르는 사람이었어. 미드오피스 필리스가 주조연으로 자신옴 최근 알게된 놀라운 사실


    >


    이 분이 과학자(의사)로 나오는 주요 등장인물인데 낯익은 사람인데도 출연작은 별거 아니구나를 훑어보다 보니 알게 됐다.


    >


    이분이었다니... 루시우스 이야기 포이... 또 완마루가 아니라 원머다. 머리가 중요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