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도여행 11차 진도대교 송가인집 그럭저럭경양식 진도쏠비치 용천식당 ??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6:12

    >


    ​가로 450km정도의 거리의 진도 솔비치리조ー토 연극 최성기를 운전하는 정담하는 부지 전체를 두려워합니다^^;그래서 늘 새벽 출발을 합니다 4시 출발을 목표로 헷우 나 일본어 그와잉소 이것 저것 하다 보니 조금 늦었지만 그래도 감정의 좋은 출발~​ ​


    하나드키에서 자신이 오기 위해 출출한 배를 서산휴게소에서 먹였더니, 들른 휴게소 이영자씨가 추천한 메뉴를 먹어보고, 이미 스마트폰 검색~~서산휴게소에서는 굴젓정식이 맛있다고 해서 즉주문!! 개인적으로 젓갈 종류는 그리 나쁘지 않은 편이었지만 그래도 맛있다고 해서 부탁해봤다.와이프는 신선하고 맛있다고 했어요.나는 노코멘트 g;;



    긴 운전으로 허리와 다리, 팔 등 스트레칭을 하기 위해 고창 고인돌 휴게소에 들렀다.규모가 큰 곳은 아니었다.간단하게 믹노랑 튀김세트 먹고 잠시 쉬다가 고고!


    ​​



    진도에서 부지런히 운전해 갔는데 하항시는 푸르고 무척 예뻤다. 원래 이렇게 감성적인 사람이 아닌데 감탄할 정도로 예뻤다.잠깐 차 세우고 사진 한 장!!


    진도타워에 도착했더니, 본인 오는 음악가 트로트였다!자세히 들어보니 최신 핫한 가수 송가인 음악이었다.이 전 텔레비전 방송에서 끝난 실수 트로트 1등 했던 가수다. 음악을 왜 본인의 감성적으로 잘 하는지 팬이 되었다. 그다지 팬은 아니지만 음악을 듣다보면 심금을 울리기 때문일까~진도타워에는 포토존이 몇 개 있다.진도 타워 아래쪽에서 진도)타워를 배경으로 하눙고쯔의 진도 대교 후에 찍은 곳 1단 이 2곳은 꼭 찍는 게 좋을 듯하다. 맑은 날의 하늘색이 청스토리, 푸른 진드타워의 건물 내 입장료는 천원이다.하나 날과 1행을 기다리는 곳에 잠깐 들렀기 때문에 가 보지 않았다.아마 마지막 날 다시 들를 거야.​ 여기서 20~30분 정도면 충분히 사진도 찍고 구경할 수 있다.


    ​​


    원래 진도 여행도 정표의 의도에는 없었지만 갑자기 방송 프로그램에서 송가인의 집 부모가 팬을 봐주었기 때문에 마당까지 봐주려고 했다.진도타워가 있는 곳에서 거리도 멀지 않아 검색 후 바로 출발


    ​​


    평범하게 양식상회를 가는 도중 시골길이 전부 거기서 그곳이야~라고 가는 도중 큰 과인무하의 정자가 그렇게 멋있지않았다.길가에 차를 정차해,물레미와 함께 자연스러운 한 컷!!


    >


    골목 안쪽에 있는 보통 경양식집에 도착했어요.아내 Sound를 찾기 어려워서 차로 주변을 돌며 주차하고, 걸어서 찾는 게 더 빠를 것 같아서 그랬어요.또 한 골목 안쪽에 사람들이 죽 늘어서 있었다.


    1시간 정도 기다린 끝에점의 중국에 들었어.에어컨 일대와 선풍기가 여러 대 돌고 있었다.가게 안은 아주 옛날 같았다.​ 홀에 테이블 5~6개, 미리 계획에 3~4개 정도 있는 듯했다.메뉴는 돈가스 1가지 것으로, 인원 수에서 주문하면 된다."아내 sound에 수프가 과잉 사람 와서 반찬(?)김치 깍두기, 단무지가 과잉 사람 와서 돈가스가 과잉 사람 온 "섭취는 접시 1잔, 돈가스 소스량은 많이 받았습니다. 맛은 강하지 않아서 듬뿍 찍어 먹어도 맛있었다.사ー도료스은 미란다와 콜라를 주문한 ​ 방송 다음 손님이 많아졌는지 일하는 편이 얼핏 봐도 4~5명은 되어 보였다.계속 손님이 줄 서서 기다리는 동안에 웬지 모르게 부후감이^;; 당장 먹고 과잉이었다. 흐흐


    멀리 보이는 진도 쏠비치 리조트는 유럽풍 건물이랄까 멋있었다.​ 리조트 안에 들면 크게 5동이 있지만 거실 음건 물이 호텔, welcome center, 노블, West, East건물이 있다.welcome center에서 체크인을 해야하기 때문에 주차하려고 했지만 쉽지 않았다.할 수 없이 멀리 주차하고 다시 걸어왔다.프론트에서 예약번호를 알려줘서 호수를 고를 수 있게 해줬다.프로방스나 바다가 보이는 장소와 전망이 좋지 않은 장소를 선택할 수 있다.아마 체크인 할 때 당시에 빈 방 호수를 알려주고 선택권을 줄 것 같다.바다 전망인 것은 하나박당 22,000원이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그리고 정원을 하나인 추가시 5,500원 하나박당 추가 요금이 있고(침구 추가 요금은 별도), 침구 추가 시 추가 요금이 있다.이왕 왔는데 전망 좋은 방을 골랐는데 내 안에서 숙소에서 밖을 내다보니 잘 고른 것 같다.


    ​​


    전라도에서 일본 현지 밥!! 휴가 첫머리에 계획을 세울 때 맛집 위주로 알아본 집이지만 그래도 혹시 다르다면 어쩌나 하는 소견을 갖고 방문했다.연포탕과 낙지볶음 sound를 주문했다.일단 반찬이 푸짐하게 많이 나왔다. 연포탕은 끓어서 한 접시씩 덜어 먹는데 조미료 향기는 전혀 나지 않고 순수하게 재료 본연의 맛이랄까 자연스럽지만 입에 잘 맞았다. 문어도 굳은 감정이 전혀 없이 두꺼웠지만 부드러웠다.낙지볶음 sound도 보기에 매워 보였지만 보기보다 맵지 않고 한 숟가락이 입 가득 먹어도 부드러운 낙지 맛에 약간 매운 맛이 인상적입니다.도시에서는 일단 낙지볶음 sound가 꼭 매콤했기 때문에 감정이 대조적입니다 이렇게 또 다른 영천식당 낙지볶음 sound의 양이 상상을 초월한다~ 그냥 야채같은 데서 양이 많아보이는데 주문한게 '중'자였어.하지만 이렇게나 많이 관광지인데 인심이 깜짝놀라


    >



    낮보다 밤에 보는 소르비치진드리조트 건물이 더 멋있어서 몇 컷 찍어봤다.과하나박스도 선물받았다.감정 좋은 night 때 먹었던 식당에서 탕탕이를 싸와 서울 금막걸리와 홍주로 하루를 마무리했다.​ 야경도 좋고 감정도 좋고, 긴 그때의 운전의 피로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진도 여행 1개 차의 밤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