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지민 빙의글] 여자칭구가 떠난 MT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0:10

    >


    "여보세요" "어디야?" "어디예요?학교 가는 길이에요.


    >


    알겠습니다. 하루종일 못만나면 울어버려서 본인 기다려 주세요. 알겠죠? 어쨋든 도착하면 연락해.재미있게 놀다와" "ぴょ!" 오늘 동아리 MT를 열어 본 사람은 여주 난여주와 같은 동아리도 아니고 아르바이트도 있으므로 카페에 출근해 여주에 전화를 걸어 들뜬 여주를 다치지 않도록 조심해서 돌아와 연락하라고 전화를 끊었다.​​


    >


    *** "아이야, 미쳤다" "왜요?왜 그러세요?"응? 요즘 뉴스를 보는데 네가 다니는 대학의 동아리 학생들이 MT를 갔는데, 그 동아리의 학생들이 별로 없어서 안타깝다.어? 호들갑스럽네? 손님이 별로 없는 쓸쓸할 때 사장이 갑자기 한숨을 쉬어서 무슨 일이 있었느냐고 물어도 동아리 MT버스가 문재가 됐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휴대전화를 꺼내 기사를 확인하고 바로 전화 목록에 들어가 여주인에게 전화를 걸었다.​​


    >


    "...?" 야, 지민아... "괜찮아" "전화 좀 받아요" "왜, 왜 전화 안 받어?" "신호 sound만 갈 뿐 전화 안 받는 여주인으로 핸드폰을 꼭 잡고 그대로 카페에서 뛰쳐나와 나와 택시를 타고 아까 기사에서 당원으로 향했습니다.​​


    >


    ***'이여주'이여주.어디에 있냐...여주여,이여주...제발...'시끌벅적한 응급실 안으로 들어가 떨리는 발걸음으로 여주를 찾고 의사와 간호사를 붙잡아 묻지만 모두 바쁘다고 내칠 뿐 대답을 하지 않았다.​​


    >


    "......지민......이?" "...."불안한 마음에 움직이지 못하고 가만히 서서 네 이름만 부르는데 앞에서 갑자기 익숙한 목소리가 들렸고, 고개를 들어 앞을 보니 나를 쳐다보는 너."......" 지민아, 네가 여기 왜 이러냐? 오!"


    >


    "...여주여...아...이여주..." 왜 그래? 뉴스 보고 왔어?"...하하..." 너를 보자마자 나는 너를 안아주었고, 이런 나를 위로해주며 괜찮냐고 묻는 너의 물소음에 너희를 더 끌어안았다.다행이다...다행이다...*** "아까 괜찮아?" "응" "놀랐지"


    >


    "아~ 그건 사실..." 놀란 지민이를 간신히 진정시키고 병원휴식 진짜 와서 소음을 꺼내서 지민이한테 주고 어떻게 됐냐고 묻는 지민아. 이건... 이 이야긴데... 버스 타러 갔었는데.... 깜빡하고 집에 지갑을 두고 왔어.그래서 수정이한테 전화해서 처음에 떠나라고 하고, 나는 좀 이따 따로 간다고 했으니까... "..." 그리고 나는 버스를 타지도 못했고 그 버스가 문재가 된 거야. 나쁘지 않아도 다른 친구의 연락을 받고 서둘러 달려왔고.. 전화는... "아, 내가 무소음으로 택배로...댁에서 전화가 온줄도 몰랐어..미안해. 깜짝 놀라셨죠?


    >


    미안 너한테 연락하고 싶었는데"거기서 있더라..." "미안.."


    >


    깜짝 놀라셨죠?내가 탄 버스가 사건이 났으니 놀랄 리가 없지.다치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아직 손을 조금 떨고 있다 지민의 손을 꼭 잡았다."나쁘지 않아, 괜찮아, 지민아"....... 깜짝 놀랐다.아직 울 것 같은 지민이한테 일하러 와서 지민이를 꼭 안아줬고 지민이도 이런 날 꼭 껴안았다.​​


    >


    "...흐흐, 그래..."...응...소음...그...응답하라.일 994...자신 온...그..말이 생각하는 본인서..최근에 써봤습니다!문장을 못쓰는것같네요지울거야.. 그러니까.. 문장이 너무 이상해서.. 업뎃이 느려도.. 이해해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