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E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5:39

    "사랑이 무서운 여자"와, 사랑하면 보이는게 없는 남자"


    >


    HER:She's the one I love 여자는 깨어났다. 아직 해가 뜨지 않은 새벽, 눈을 뜨자마자,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수다를 흘렸다. "크리스마스다 . 어젯밤 혹여과의 산타할아버지도 찾아왔을까, 아이들은 양 이야기 주머니 속을 들여다보는 듯한 날.전날 '김태형산타'를 만과인의 입맞춤을 선물로 받은 '여주의 아기'는 마침 새벽부터 '하나오구아'라는 말을 들었다. 지금 하나는 V매거진이 주최하는 크리스마스 파티가 열리는 날이거든. "오, 하고 짧은 탄식 속에 마치 감탄사가 다 들어간 것 같다. 여주는 희미하게 밝게 물드는 창밖을 빤히 들여다보고 내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면서 살며시 웃음소리를 지른다. 갑자기 소견하는 것이었다.사랑이, 이렇게 행복한 일이었던 과인 남자가 눈을 떴다. 멍하니 천장을 쳐다보던 그는 두 눈을 꼭 감는다. 부르르 떨던 입꼬리가 드디어 올라간다. 3시간 미만인데 왜 만 12시간은 잔 듯한 산의 미 함이었다. 태형은 아랫입술을 꽉 깨물고 과인오는 웃음소리를 참으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어쩌나. 다른 건 다 참아도 기침과 사랑은 못 참지만요. 정화 결국 갑자기 터져 나온 웃음소리에 태형은 두 손을 모으고 자신의 얼굴을 가리고 말았다."오, 미치겠다"사랑은 이렇게나 달콤했나?태형은 한글 공부를 대본을 통해서 했다. 어릴 적 엄마의 손을 잡고 길을 걷던 중 스카웃 제안이 들어왔고, 그렇게 태형의 배우로서의 생할당이 시작되었습니다. 태형은 연기가 좋았다. 어릴 때부터 놀듯 연기를 하나로 하고 커서는 인물을 분석하고 남의 인생을 살도록 연기하고. 그것이, 무엇인가 태형의 일색(一像)에 물들어 있었겠지. 슬럼프에 빠졌을 때, 군대에 한명씩 입대해 TV 속 드라마를 보고 무의식적으로 생각했다. 아, 연기하고 싶다고. 연극에 미친 천성이 있는 사람 그것이 바로 김 -태현이었을 것이다. 그러나 태형이는 자신의 세상이 작다고 느꼈다. 많은 제안으로 많은 과인라를 돌아다녔지만 넓었던 곳에서 스위트룸 또는 큰 세트장 안이었다. 그렇지도 않은 "하나이"가 마치 말한 것처럼 스토리 되었고, 그렇게 방안으로 얘기한 것은 아니지만 마치 그렇게 방안으로 얘기한 것처럼 사람들은 물었다. 배우의 숙명 연예인의 인생. 그럼 김 태형의 삶은? 너의 달에 너만 좋은 거야.사람들을 가득 넣고 사랑하는 계절을 만들어 소리미과 괜찮아 하는 것만으로 채운 31개."​ ​의 그의 13월. 연예인의 그의 13월이 아니라 다음의 나이 때문에 나만이 갖는 인간의 김태현만의 달.사랑하게 된 여자가 준 선물은 그 에 어떤 것보다 태형을 가득 차게 했다. 내색하지는 않았지만 그 어떤 순간보다 화보 주제를 설정하는 것이 즐거웠다. 또한, 그렇게 노력해도 되지 않았던 나에 대한 공부도 되었습니다. 그런 13월을 선물로 준 여주로 고마웠다. 그러다가 순간에 소견받는 것이었다. 선물은 13월이 아니라 사랑하게 된 여주인 같단다. 섣불리 사랑을 할 수 없었던 나에게 의식하기 전에 사랑하게 해주고 싶었다. 분명 자기 품에 들어와서 소곤소곤 웃음을 짓는 여주를 보니 저절로 웃음이 쏟아져 나왔다. 아직 사랑이 많이 두렵겠지만. 태형은 그랬기에 맹세할 수 있었다."정화 고마워, 사랑하게 해줘서 \"그녀가 평생 사랑을 공포와 함께 동반한다면, 과인은 반드시 그녀가 그 공포까지 사랑할 수 있도록. 평생 그녀만 사랑해주고 싶다고 추상적인 사랑을 의인화한다면 그건 그녀라고"선 에디터씨, 저 거짓없이 자주 무슨 드레스와인을 입어도 되는데.여주는 식은땀이 내 등을 타고 흐르는 것을 짐작합니다. 입술이 바싹 마르는 것이 짜증나는 것을 숨길 수 없었다. 여주의 겁쟁이 발언에 선 에디터는 날카로운 시선으로 여주를 바라보더니 다소 서 있는 직원을 향해 손을 흔들었다."다음 드레스를 입히겠습니다."네, 간단한 이야기 하과인과 함께 여주가 다시 피팅룸 안으로 끌려 들어간다. 여주는 내 몸에 새 드레스가 입히는 것을 망연자실로 바라봅니다. 도대체 왜 내가 이렇게 비싼 가게에서 드레스를 착용하고 있는지, 여주는 시간을 돌아가지 르-러 3시간 전을 회상하기 시작했다.V매거진 측이 주최하는 파티에 대해서 전수 조사한 여주와 그녀의 팀은 조남준의 요청에 1곳에 모였다. 긴장이 여력해 보이는 팀원들을 보며 V매거진의 편집장으로서 그는 단호한 목소리로 이야기를 꺼냈다. V매거진의 가족 하나원으로서 모두 패션만은 차려입지 않게 차려입은 다카리 다시 이곳에서 만과인자라고.사실 대커리든 얘기든 여주는 상관없었다. "하나게 어시스턴트가 돈이 어디 있냐고 파티에 초대된 셀럽들이 다 입을 명품 드레스를 입을까? 그래서 대충 여러개를 입고 가려고 했는데 보기 좋게 샌 에디터의 손에 잡히고 말았다. 그렇게 끌려간 곳이, 이름만 들어도 "핫"이라는 과인은 명품관이라니."선 에디터 님-"피팅룸에서, 그웬 오자마자 울먹이며 선에디터를 다시 언급하던 여주는 검지를 입술 위에 올려놓고 조용히 하라는 그녀에게 입술을 맞추고! 감아 보였다"이거다" 반짝이는 눈으로 여주를 보며 이야기하는 선에디터.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어울리는 짙은 녹색 드레스 드레스가 우주를 품을 듯 별처럼 물들여진 수많은 비즈. 완벽하다 단호한 선에디터의 한마디에 여주는 불안한 듯 그녀를 바라봅니다. 설마, 이건 없겠지."설마야 \"아니야, 그건 맞아\" 아니야\" \"그건, 다른건 안돼."천만에! 속으로는 이미 수백번 입은 여주인이 내가 입은 드레스를 내려다보고 있다. "칠 수 있어, 많이 칠 수 있었던 이야기였어""하나잡지사 막내가 이렇게 튀는걸 입냐? 말도 안 된다. 흔들리는 동공과 거칠게 내쉬는 짧은 숨결. 여주가 막으려고 했던 "찰과인 선에디터"는 이미 V매거진의 카드를 직원에게 줬다. 조금 울기 직전의 아이를 보고 그녀를 혀를 차다. 씨,김태형 아이인데. 그 정도는 해야지"어때? ,,,,,"어떻게 알았을까," 팀원들 다 알아도 숨기는 중인데"경악해 입을 딱 벌리고 있는 여주를 보던 선에디터는 만족스러운 듯 고개를 끄덕였다. 마치 날카로운 시선 따윈 한 적이 없다는 듯이, 부드럽게 여주를 바라보며 입을 떼지, 그리고 우리 킴 남준 편집장은 수다 파티에 돈을 아끼지 않는다. 너희들뿐만 아니라 모든 직원이 그 정도는 찾아올 것이다.'아,'라는 명색에 V매거진인데."자신감 넘치는 이야기를 내뱉고, 당당하게 걸으라 과인가"라고, 그녀의 뒷모습을 보고 여주는 한숨을 쉬었다. 꿈이 생겼다 그 사람처럼, 당당하고 멋있어지는 꿈.그리고 지금 하나는 그 꿈을 향해 걷는 첫번째 날이었다.정국이도 "멋。 양복을 차려입고 머리를 꼭 다소 지나간 다소의 마무리를 위해 파티장 안으로 들어갔다. 시원하고 추운 밖과는 달리 따뜻하게 웃음소리를 내면 낯선 다소의 모습에 고개를 갸웃거린다. 시끄럽게 움직이는 여성의 뒷모습이 어딘가 생소한 정국이었다. 반짝이는 비즈가 반짝거리는 드레스를 입고 어깨를 드러낸 상태에서, 정신없이 오케스트라와 테이블을 둘러보던 그녀는 달라진다."미쳤구나 미쳤어 자세히 보니 여주인거 아니었나. 정국이 깜짝 놀라서 그녀는 넓은 보폭으로 다가왔다. 정국을 발견하고 밝은 웃음소리를 내려던 여주는 성난 황소처럼 내게 달려오는 정국에 두 눈을 크게 떴다. 1,2,2,2,3,3,3,3,3,3,3,3,3,3,3,3,3,3,3,3,3,3,3,3,3,3, 과인, 죽음...? 와인같은거 잘 못마셨어? "이봐, 그런데 예쁘구나." 또 갑자기 픽 웃으면서 칭찬해주는 정국이 여주는 더욱 정국의 정신상태를 걱정하기 시작했다. 정국은 어깨를 으쓱거리며 여주에게 말하겠습니다."조금 걱정해야 한다."왜요? 태형이 오빠. 네 어깨가 드러난 것을 보고 어떤 표정을 지을지, 너희가 기대된다는 거야."오, 그렇게까지 소견하지 못했나 여주는 두 눈을 사정없이 깜빡인다. 파티장에 오기 전, "너희들은 심한 드레스를 입은 것 같다"고 우는 소리를 하는 나에게, 태형은 전화기 "너희들의 머"로 그랬다. 무엇을 입어도, 상상만 해도 더 이상 안 된다고. 그래서 소리 태형이 무엇을 상상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내가 입고 있는 이 드레스보다는 화려하지 않고 드라과인은 그런 것이 아닐까. 여주는 사색하다가 정국의 팔을 잡았다. 와인 어떻게 해?"무엇을 어떻게 하는거야" 둘이서 알아서 해와인 어떡해! 몰라요. 내가 어떻게 할 수 없잖아"내가 개입할 수 없는 일이야"라며 손을 떼는 정국에 여주는 울상을 지었다. 하나정 지민을 보고, 괜찮았던 자신을 보고, 대단이 잠시 정색했지만, 너무 무서웠던 기억이 나더니, 여주는 드레스를 내려다보았다. 맞아 아무래도 이건 과인에게 어울리지 않는 거였을까봐 "각각의 위치로! 갑자기 떨어진 남준의 목소리에 정국과 여주는 서로를 바라본다. 침을 꿀꺽 삼킨 그 둘은 함께 파티가 열리는 호텔 정문으로 향합니다. 앞에서 청첩장을 확인하는 역할을 했기 때문에 그들의 위치는 그곳이었을 것이다. 별이 박힌 밤의 흐린 하늘은 어두울 뿐이다. 달만이 아름다운 빛을 발하고 등불을 비추었다. 9시 정각이 되면 검은 리무진이 줄지어 호텔 입구에 그와잉타 있다. 대한민국에서 아는 사람이란 아는 배우는 물론, 가수 그리고 모델까지 참석하는 V매거진만의 독보적인 파티. 국한 셀럽은 물론 외국 셀럽까지 총동원해서 방문하는 거니까 무슨 이야기가 필요할까? 여주는 벌벌 떨리는 자신의 손을 내려다보았다." 떠니?""너도 떨고 있잖아?""우리의 막내들, 여주와 정국 입장하기 시작해 세롯프들을 보면서 입을 맞춘다. 파티의 서막이 오른 "환영합니다-" 이 이야기를 몇 번이나 이과인 했는가? 여주는 엄두도 못 내는 사이에 다시 자기 앞에 서는 사람에게 기계처럼 같은 말을 내뱉는다. 아내의 목소리에는 유명한 연예인들이 줄을 지어 오는 것이 신기하다며 정국과 얼마나 과분한 설렘이었을까? 그러나 곧 냉기가 온몸에 파고들어 같은 행동을 여러 번 하기에 이르자 지치기 시작했던 것이다. 하지만 두명 하면 되니까. 명단을 보고 안심한 여주는 정신을 차리는 듯했다. 마지막 남은 두 사람의 이름 김태형 민윤기 미친 와인을 보고 이 둘의 조합은 또 뭐야?"와, 민윤기?"라며 리스트를 보던 정국이 웃음을 터뜨렸다. 정국이 모를 리가 없을 것이다. 여주가 가장 많이 고민했고 가장 사랑했던 그 민윤기가 아닐까? 여주인이 영혼이 과인간 사이에 누군가 여주인의 눈앞에서 청첩장을 내리쳤다."민윤기는 여기에 왔다."여주인이 애정이었던 그 우스갯소리로, 그들을 향해 이야기해보이는 그. 요즘은 유명한 사진작가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그민윤기다. 여주는 굳어 그를 바라본다. 청첩장을 주의깊게 받아 살펴보았다. "우리집에서 다시 보자."조용한 목소리로 이야기하던 그가 안으로 들어가면서 정국은 입을 다물었다. 금 하나 너희들의 대박이었다. 드레스에 민윤기에게 "김태형은 비위에 거슬리는 것들이 모두 모였다. 장난으로 웃고 얘기하는 정국에 여주는 울음소리를 낸다. 그런 찰과상에 걸린 광이과는 검은 리무진이 호텔 입구에 정차합니다. 안으로는 들어가지 않자 밖에 줄을 서서 사진을 찍던 기자들이 미친 듯이 셔터를 누르기 시작했다. 아직 등장하지 않은 유하나한이 김태형 아닌가. 반짝이는 플래시에 여주가 희미하게 리무진을 바라봅니다. 쿵쾅쿵쾅, 미친 듯이 날아오는 심장 이윽고 문이 열리고, '김태형이었던'태형이 그 우아한 모습을 드러낸다.머리부터 발끝까지 손가락을 꽂을 부분이 없는 그. 보기에도 황홀한 웃음소리를 하는 그가 취재진을 향해 시선을 준다. "셔터 소리가 예전과 달리, 특히 커서 자주 과인해지는 것 같다 \"생각이 난다\" 여주였다. 태형은 귀족처럼 걸어 여주 앞에 다다랐다. 정국이 어깨를 토닥여줄 때까지 정신을 바짝 차리던 여주는 깜짝 놀라 태형에게 인사를 건네 보였다."환영합니다"작게 떨리는 목소리는 아마도 강한 태형의 시선과 또 심장 때문이었을 것이다. 태형은 다정하게 웃으며 여주에게 청첩장을 건넸다. 말뜻으로 맞닿은 손가락 덕분에 여주는 조마조마했고, 태형은 미간을 찌푸린다. 너희들 참 차갑잖아 형식적인 확인 후 청첩장을 돌려주는 여주에게 태형은 얘기해 보였다. "상상했던 만큼 아름다워요, 츄야.태형의 시선이 여주 어깨에 닿는다."하지만, 이것은 몰랐다."정국은 속으로, 소견했다. 왜, 웃고 말하는데 더 두려운거야.​​


    >


    "우리집에서 \"방긋 웃으며 단숨에 안으로 들이닥친 태형. 윤기나는 문장이지만 미묘하게 다른 그 내용에 여주는 고개를 끄덕일 수밖에 없었다."화가 난 것 같네."당신, 큰일 난 것 같네요." 귀여운 2번째의 막내는 두려워하고 멍하니 서로를 응시했다.잔잔한 캐롤이 연주되고 있는 파티장 내부남준으로부터 자유시간을 허락받은 팀원들은 뿔뿔이 흩어져 파티를 즐긴다. 여주는 정국과 호석, 그리고 선에디터처럼 디저트를 먹는, 쥬씨, 거기 입이 아니라 코코야."먹는 척을 했다. 아까 다들 이상하게 굴다가 어디 미어캣이나 된 듯 어디 눈치 보는 여주에 호석이는 정국을 바라본다. 설명하라는 그의 눈빛에 정국이 다가와 소곤소곤 상황을 읊었고, 호석은 경악하며 입을 막았다."그 드레스 태형 씨에게 허락받고 입었잖아 선에디터는 나는 모르는 듯 다른 곳을 쳐다보았고, 여주는 울상을 지으며 호석에게 중얼거리기 시작했어. 저는 명확공주 이거 안입는다고 했는데, 그래도 선에디터님이세요. 전혀 문제될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거의 울음을 터뜨릴 것 같은 여주에 호석은 한숨을 내쉬고 아이의 어깨를 토닥여주었다. 태형의 눈을 번득여 곧 수습되었는데, 이것도 그 내용입니다. "여주여" 울상을 짓고 있는 여주 뒤에 목소리가 퍼졌다. 정국은 쑥스러운 듯 웃으며 인사했을 것이다. 여주는 몸을 기울여 나를 불렀던 사람을 본다. ,"안녕, 형" 역시 민윤기다. 윤기는 여주가 대학 생 활, 가장 긴-라고 해도 200일이었지만,- 만났다 장본인입니다 소개받고 만난 것에 비해 열렬히 사랑하고 덕분에 고백도 여주가 먼저 한 경우였을 것이다. 어린 아이러니에게 여주가 지쳐 헤어지자고 했을 때, "이제서야 너를 사랑하게 된 것 같다"며 붙잡은 것은 윤기였다. "잘지내니? "응. 잘 지내고 있어 ""어디 어렴풋한 두 사람 사이에 정국이와 호석, 그리고 선에디터는 눈치를 보고 물러나기 시작했다. 정국은 여주의 내용이라는 듯 애틋한 눈빛에도 무시하고 도망친다. 윤기는 여주의 분주함에 픽 웃었다. 치이사즈야는 아직 작아서 귀엽​ ​"네가 하나 3월 주제를 일으킨 거야.""오빠가 그걸 어떻게 알아?"미안하지만, 전정국이랑은 아직 연락하고 있구나."아, 전정국" 한숨을 쉬는 여주에게 윤기는 다시 미소를 지었다."나 때문에 더 겁이 났어"라고 말한 그 사랑은 "..."..."어떻게 진행되고 있니, 상냥한 물음에 여주는 윤기를 바라볼 것입니다. 헤어지기 직전에 했던 내용을 아직도 기억하는 것 같았다. 윤기와는 타이밍이 맞지 않았던 케이스였다. 여주가 윤기를 사랑했을 때, 윤기는 여주를 사랑하지 못했고, 여주는 윤기를 더 이상 사랑하지 않는다. 판단을 내렸을 때의 윤기는 여주에게 방금 사랑합니다. 따라서 헤어지기 직전 이번 경험으로 더욱 두려워진 사랑 다시 때린다고 했나? 여주는 은은한 미소를 지으며 유나기에게 내용할 생각입니다.그 두려움까지 사랑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아 윤기는 영혼이 빠진다. 새파랗고 "사랑따윈 안한다"고 했던 과거의 여주와 동일인물인가. 굳이 의심까지 하게 되었을 것이다. 윤기는 가만히 여주를 바라보며 미소를 지었다. 여주를 보면 내 마음까지 풍족해지는 감정입니다. "궁금해, 저거? \"어떻냐\"는 윤기의 물음에 여주는 입을 다문다. 미소가 점점 희미해져 간다. 어떠냐면, 그게 어떠냐면. 아 내가 내용해도 되나? 내용하면 안되겠네 ᄏᄏᄏ 그저 깜빡거리던 여주가 입을 두드리는 순간 "주얏" 소리만 들어도 심장 떨리는 소리가 여주에 침투한다. 눈이 커져서 윤기를 바라보던 여주는 뒤를 돌아 팔짱을 끼고 본인을 내려다보는 타입을 마주할 것입니다. ​​


    >


    "이봐, 한 방 열망도 피워라 \"내가 뭐야...\"라고 손뼉을 치면서 물결치던 여주는 잊고 있던 윤기를 떠올리고 깜짝 놀라 다시 윤기를 바라보았다. 어색하게 웃으며 태형과 여주를 주시하던 윤기가 두 눈을 꼭 감는 것이었다. "남자친구가 김태현이라면 할 예기가 없겠네."여주는 망연자실과 눈물을 글썽인다. 총체적 난국이다. 흥미진진한 삼자대면 덕분에 시선은 그들에게 집중됐다. 울상을 짓는 여주를 내려다보던 태형은 윤기에게 손을 내밀며 악수를 청한다. 윤기는 그 손을 잡고 흔들어 보였다.사진작가 민윤기다."김태형이다"라는 딱딱한 태형의 음성을 인지하지 못한 것은 아니다. 다만 불편해 보이는 여주를 보기 어려웠을 뿐. 윤기는 어깨를 움츠리고 손을 놓는다.사랑이 무서웠다는 아이가 그 무서움까지 사랑하고 싶은 길레아이인이 누군가 했네요."태형은 매우 부드러운 연기에 어깨를 떨었다.자리를 비우는게 맞는거 같네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같이 작업해요"연락합니다 ""여주야, 만본의 사람으로 기뻤어"" 본인의 눈치를 보는 태형이와 여주를 밝힌 윤기는 기분좋은 미소를 지었다.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고 생각해서 그는 그동안 쌓아온 죄책감을 버렸다. 마지막 순간에 사랑이 더 무서워진 계속 머릿속에서 잊혀지지 않았는데, 조금도 꾸물거려도 괜찮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을 것이다.떠오른 융기의 뒷모습을 바라보고 있던 두 사람은 비로소 서로 방향을 바꾸어 놓는 일이 생겼다. 오늘, 어깨에 남자 친구에게 죄 2개이다요 주는 고개를 숙여대현은 믿을 수 없다는 듯이 그녀를 내려다본 것이다. "호화스러운 파티는 내내 흥미 없고,...내 흥미 다 가져간 여주씨, 본인과 다같이 잠깐 본인 갈까요?"여주는 내 앞에 내민 손을 바라보았다. 다른 사람의 시선은 전혀 흥미 없는 듯 행동하는 그에게 심장이 쿵 떨어지는 느낌이었다. 망설이는 여주에 태형은 조심스럽게 아이의 작은 손을 감싸안는다. 금방이라도 울 듯 쳐다보는 그녀에게 태현이는 예쁜 미소를 보였다."걱정마, 걱정하지마"이쪽이 초대된 모두 본인에게 한점씩 약점을 잡힌 사람들이니까말야 ""...そうして 그렇게 예기했듯이.


    >


    지금 나는 당신이 아니면 아무것도 안보여요"진정하도록"스토리하는 태형에 여주는 이제야 부드럽게 잡은 태형의 손에 힘을 가한다. 예쁜 눈빛이 오갔다. 태형의 손에 잡히고 호텔 내부 VIP를 위해 준비되어 있던 마당으로 온 여자는 계속 뒤를 돌아보았다. 어둠이 깔린 정원 속 찬란한 조명등 아래 위치한 태형이는 내가 입던 자켓을 가리켜 아이의 어깨 위에 걸어준다. 겨우 태형을 올려다보는 여주에게 태형은 희미한 미소를 보였다."여기는 금제, 초대받은 사람들밖에 올 수 없는 마당 \"정말입니까\" 응, 그러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돼\" 안도의 한숨을 내쉬는 여주를 보면서 태형은 아랫입술을 꼭 깨물었다. 정말 너무 걱정돼 우리 여주는 하얀 숨이 허공으로 내쉬어져 sound의 안정을 되찾은 여주는 다시 태형의 눈치를 보았어요."느낌새는, 왜요""잘못한 게 있는 것 같아서요 \"알겠어 아봉아 봐\" 아내 sound 여주의 날씬한 어깨를 보았을 때, 어이가 없어서 취재진 앞에서 헛웃음 sound 튀어 나올 뻔 했어요. 정국의 스토리대로라면 이 모든 것이 선에디터의 작품이라는데, 또 깨끗하지도 더럽고 질책하지도 못한다. 태형은 자신의 눈치를 보는 여주를 잠시 보고는 천천히 아이를 껴안는다. ​​


    >


    "귀여워 죽겠다."할 수 있는 스토리가 이것밖에 없었다. 드레스의 구체적인 디자인도 스토리를 해주지 않은 여주도, 다른 남자와 웃으며 스토리하던 여주도, 눈치만 보는 여주도.거기 다 예뻐서 용서받을 수 있다. 어이가 없어서 태형은 오로지 여주를 껴안는다. 여주는 멍하니 태형에게 안겨 있다. 공중에 띄워 놓은 팔을 태형의 허리에 감싼다. "전정국이 그랬는데 . 민윤기 작가님의 전남자친구라고."쟤는 왜 다 스토리 하고 있어...정국은 게임 게임을 하면, 뭐든 오케이야."몰라하는 얼굴. 푸즈푸즈 웃는 내 머리 위에 입을 맞추는 태형에게, 여주는 근질거리는 심장의 감을 누르지 못하고 더욱 그를 껴안아 보였다."주여 오한씨 이렇게 어깨 다 내는거 입고 응? 미운 짓만 해서, ""미안해요すみません 하지만, 귀여워서 하는 스토리를 못하게 만드는 게 더 어이없어."태형이가 내가 생각한 대로의 화본이 아니었음을 눈치챈 여주인이 태형이를 올려다보며 활짝 웃는다. 그 모습을 빤히 내려다보던 태현은 어이없어서 다시 헛웃음을 터뜨렸다. 이 행동은 사랑스럽다는 것을 나도 인지해서 한 행동인가? 태형은 달빛을 비추며 과인을 향해 웃는 여주를 주시한다. 천천히 다가와 키스를 했다. 짧았던 입맞춤이 여주에게 놀라움의 대상이었는지 눈을 크게 뜨고 보인다. 아이는 나를 향해 활짝 웃는 수려한 외모의 남자를 보며 눈을 깜빡였다. 꿈인가."저기요응응""정스토리예요""응?と하고 고개를 갸웃거리는 그를 보며 여주는 스토리입니다."정 스토리, 사랑하게 되었습니다.사랑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정 스토리, 내 사랑이 따르는 두려움까지. "..."..."사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태형은 반짝이는 애인을 바라보며, 탁한 숨을 내쉬었다. 아름다운 그녀에게 전하겠습니다."사랑할 수 있을 것 같아, 가 사랑해요로 변할 때까지 \"안녕히 사랑해줄게요."스토리깡한 태형의 입술이 여주의 입술을 삼켰다. 그 어느 때보다 달콤하고, 또 부드럽게 내 입술을 훑어보는 그의 숨결에 여주는 더욱 그를 끌어당긴다. 살며시 웃음소리를 내뱉은 태형은 여주 입술 사이로 파고들어 그녀의 숨결까지 포함시켰다. 아름다운 두 인영을 비추는 찬란한 달빛 파티장에서 흘러 본인 오는 음악 그리하여 그들이 자아내는 사랑스러운 분위기까지. 태형은 천천히 떨어져 있고 숨이 막힐 정도로 사랑스러운 여주를 끌어안는다. ​​


    >


    "사랑해"라고 터트리고 어마어마한 웃음 sound.두 사람은 그렇게 예쁘게 웃음 sound를 부르며, 더 안아 두고 맞는다.오늘도 내화(來花)도 그리고, 다음날도 그들만의 하나 3월 중. 언젠가 예쁘게. 사랑은 그들과 함께 존재하고, 존재하고, 넘쳐 넘쳐 범람할 것이였다.​​​​​​​​​​​​​​​​​​


    사랑스럽다는 내용으로는 설명할 수 없는 우리 여주와 태형이 자신의 주인공이 되어줘서 고마워! 약속대로 융기선배를 등장시켰어요. 나는 방금 원한이 졌다!


    >


    그래서 이것은 여주가 입은 드레스! 저는 역시 후기를 쓸 것이라고 생각하고 쓰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쪽에 감사드립니다.그리고 HER는 이미 보내어 주도록 하겠습니다!9월부터 함께 하셨기 도우은도우은이 여러분. HER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 아낌없이 격려해 주신 모든 분들 형님, 감사합니다. ! 사랑이 두렵다"고 말한 분들은 우리 여주를 보고 공감받고 한없이 사랑해주는 태형을 통해 위로받았어요! 나도 그랬어! 어딘가 작고 역시 잘못해서 역시 미숙한 주인공들과 이 편지를 쓴 나를 사랑하셔서 형 맡은 감사합니다!​ 딱 한 이야기도 공감대가 2000이 넘었습니다! 애기 송정을 준 모든 독자 분들 감사합니다!블로그 외전은 전에 올린 적이 있는 "여주의 프로포즈"의 장면이 제본 판매 이후 오를 계획입니다!본인끼리의 외전들(동거, 싸움, 스핀 오프(배우요 문자 X막내 대현)은 블로그 미공개로 제본에 들어갈 예정이므로 참고하세요....​ https://m.blog.naver.com/dlgkdms4026/22개 767개 5989


    나만큼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 나 3월이었다 태형, 여주야, 사랑이 동반하는 두려움까지 사랑하게 되는 그날까지 예쁜 사랑하라!​ 안녕하세요, 나 3월!나의 당신들 나의 주인공들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